본문 바로가기

진품명품

itx청춘열차 노선


* itx청춘열차 노선 체크

itx청춘열차 노선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철도가 많이 생겨나면서 국내 여행하는 분들께는 좋을 것 같은데요.

용산역에서 춘천역까지 이어주는 기차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itx청춘열차 노선 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 살게 되면 근교로 국내여행을 많이 가게 되는데요.

춘천이 그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가는데 오래 걸리지도 않고 하루정도 숙박 예약을 해서 자고 올 수 있기 때문인데요.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itx청춘열차 노선 Check!

먼저 하실 것은 네이버에서 레츠 코레일을 검색하셔서 처음 나오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에서는 시간표, 요금 등 확인할 수 있고, 승차권 예매, 숙박, 렌터카 예매 예약 등까지도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정보도 이곳에서 알 수 있기 때문에 이곳으로 가셔서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기차역 정보 라는 곳이 있는데요.

여기에서 철도 노선안내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 노선도 및 기타 정보

이제 좌측 사이드바에 광역철도사업 카테고리에 있는 광역철도사업 소개로 가셔서 ITX 청춘으로 가시면 해당 정보에 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행 구간이 나오게 되는데요.

용산에서 청량리, 춘천까지 간다고 합니다.

대략 98킬로를 운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68분 정도라고 하네요.

운행하는 횟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40회, 토요일은 60회를 운행을 한다고 합니다.

요금은 구간별로 다르기 때문에 위의 표에서 한번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차하는 역으로는 옥수, 왕십리, 상봉, 퇴계원, 사릉, 평내호평, 마석, 청평, 가평, 강촌, 남춘천 등이 있다고 하네요.

해당 지역으로 출퇴근하시거나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코레일 승차권 예매 및 예약 방법으로는 승차권 예약으로 가셔서 일반 승차권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탑승 인원, 좌석 종류를 선택하시고 기차를 설정하신 후

출발역과 도착역, 출발일 등을 설정하신 다음 조회하기를 선택하여 주시면 보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 할인 승차권이 있으시다면 해당 메뉴를 이용하셔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itx청춘열차 노선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기차를 타고 가며 풍경을 바라보고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해당 기차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he post itx청춘열차 노선 appeared first on 통구리.


itx청춘열차 노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