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품명품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귀여운

제품 블록놀이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세일가격 알려드려요
금일 구매비용 42% 46,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27,900원 깜짝세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2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상품구매


귀여운 동물블록 테이블 | 일주일넘게 고민하다가 코로나때문에 밖에도 못나가니까
구매했습니다

기대를 넘많이 했나봐요~
단점~ 크기도 생각보다 작고 모든부품들이 좀 뻑뻑해서
애가 잘꽂지를 못해요~ 상품평에 있던 미끄럼틀은 정말로 무용지물이네요~미끄럼틀이 꽂을때 박스에있는 그림처럼 안되요~
그리고 그림판으로 테이블하는것도 무지기대했는데 두꺼운 종이판으로 된거네요.

장점~ 가성비가 좋고 아기자기 귀여운 동물들이 귀여워요.
튼튼해서 애가 올라가도(13키로 19개월입니다.) 끄떡없고 동물블록을 보관하기 편하네요.


짱짱짱 잘구매했어요!! | 아이가 좋아할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3번째 사진보시면 처음 뜯었을 때 부품들이 있는데
노랑 색깔 통을 열어보면 안에 장난감이 더 들어있어요!!!!

우선 다리는 4개이고 초록 빨간색 다리를 노란색 통에 연결하면 됩니다!!!
근데 쪼금 뻑뻑한 편이어서 제가 억지로 팍! 했다가
다리 하나에 2개 연결 부분 중 하나가 부서져서 
다리 하나는 테이프로 고정했어요ㅠㅠㅠㅠ
힘으로 하시지 마시고 잘 보고 끼우세요ㅜㅜ

박스에 있는 그림처럼 다 끼워봤는데 장난감도 많아요!!!

그리고 너무너무 좋은 부분 중 하나가
뚜껑 열어서 노란 통에 장난감을 보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제가 집에 자잘한 장난감이 많아서 아이가 가지고 놀면 치우기 힘들었는데;;;;
안에 넣을 공간이 있어서 좋네요!!

내용물 중 보면 그림이랑 한글 영어 쓰여있는 판이 있는데 장난감을 노란 통에 넣고 닫은 다음에 고정하는 초록색 동그라미를 판에 끼우면 한글 공부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생각보다 많이 튼튼하고 장난감도 날카롭지 않고좋아요!!!

근데 생각보다 작은 부품들이 조금 있어서
입에 장난감 넣으는 아이는 조심하셔야 할 거 같아요 
잘못하면 목에 걸릴 수 있는 크기에요 초록색 동그라미 부품 이런 거는….. 
그래서 36개월 미만은 사용 금지라고 쓰여있나 봐요!!
만약에 아이가 입에 장난감을 잘 넣으면 많이 주의를 하셔야 할 거 같아요!!!

저는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아들 둘이 함께 놀이하기 좋아요 굿! | 넘나 좋아요!! 구매 강추입니다!!

저는 아기가 이제 만 9개월입니다^^

요즘 서있기 시도를 많이하고 있어서
책상류 장난감을 하나 구매하고 싶었는데요..

단순히 아이가 서서 누르며 노는 이른바 러닝테이블은 사용연령에 한계가 있는거 같아요.. 한 이개월 가지고 놀고나면 너무 집에 짐만 되는거 같아서.. 집도 좁은데 ㅠ
그래서 저희 집은 규모가있는 장난감들은 장난감 도서관이용하는데요

이건 책상 역할 하면서 구성된 장난감 연령이 높더라구요.. 그리고 기존에 집에 있는 레고 블럭과 함께 가지고 놀 수 있구요(나중이지만요..^^) 그래서 시간이 흘러도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부피도 크지 않구 가벼워 보관도 용이해서요

구래서! 테이블에 한글영어판을 붙이고 장난감은 모두 수납공간에 보관! (이부분이 정말 ~~ 맘에 드네요.. 봉투 뜯음 다른 것도 더 넣어 보관가능하네요)

당분간은 이렇게 닫아만 두고 아기 잡고 서는 테이블로 이용하구요.. (아! 그런데 공부판 붙이는 건 고정하는 장치가 아무래도 레고부품류기 때문에 잘 빠질거 같아요.. 저 처럼 어린아기가 사용하는거면 혹시 아기가 만지거나 입을 대서 빠질지 모르니 위에 테이핑하시거나 늘 사용시에 주시하셔야 합니다.. 제품 자체가 아무거나 삼키는 어린연령 용이 아니기에 단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조금 더 지나면 의자두고 사용하는 책상
그리고 또 시간이 지나면 레고놀이책상..
더지나면 아이 의자로 사용하려구요^^

그외에도 조립은 아주 간편하구요
가격 매우 저렴합니다
바닥에 소음방지 및 미끄럼 방지 패드 붙어 있구요
색깔 알록달록해서 아기들 관심있어 하구요
새상품이라 당연하겠지만 물티슈로 닦으니 묻어나는 것 없이 깨끗하구요
배송은 두말하면 잔소리 로켓에 상태도 좋게 도착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기때문에 거실 좌탁을 주방으로 치워버렸는데요.. 밤에 남편이랑 맥주 한잔 하려니 맥주나 안주 놓을 곳도 없더라구요 ㅋㅋㅋㅋ저희가 강아지도 있는지라 바닥에 음식물 종류는 뭘 안내려 놓거든요.. 그런 저희에게는 ㅋㅋ 늦은밤 작은 협탁 역할도 해주네요ㅋㅋㅋ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연두색# 꼬맹이 조카의 함박웃음을 볼 수 있게 해주네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살된 조카에게 선물을 사주고 싶었는데…신발 옷은 평소에도 생각나면 사주는터라 장난감을 사주고 싶더라구요. 공이나 그런 장난감말고…애들 두뇌발달에도 좋은 조립 장난감을 찾던 중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블럭 크기도 아이가 입에 넣어도 목에 넘어가지 않는 크기의 블럭이더라구요.
어린이날 지나고 만나기로해서 좀 늦게 주문했어요. 로켓배송으로 주문해서 늦을 일은 없겠다 싶었어요. 12시~5시 사이에 도착 예정이라 했는데 가정의달이라 그런지 주문량 폭주로 저녁에 도착했어요. 상관없어요^^ 무튼 제 날짜에 도착했으니~
평소엔 쿠팡 박스에 한번 더 넣어서 배송해주시던데 이날은 뭔일인지 그냥 블럭박스에다 송장을 붙이셨더라구요;;;
선물주려고 했는데…당황스러워라~ㅎㅎㅎ열심히 송장 제거해도 어찌나 꽉 붙이셨던지…제거가 잘 안되었네요..ㅠ
이점은 좀 아쉬워요..ㅠㅠ 평소처럼 쿠팡박스에 넣어주시지…

블럭 빼서 조립하려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설명서가 없더라구요. 조립이라 해봤자…블럭 책상 만드는게 다 이지만 저처럼…조립이나 기계에 소질없는 여자사람은 참 당황했어요..ㅠㅠ
요리조리 찾아봐도 없어서 박스에 보니 그것도 아주 구석에 그림으로 해놓은게 설명서더라구요..ㅠㅠ 또 한번 당황..;; 워낙 기계치라 책상다리 조립하는데도 좀 시간 걸렸어요..ㅋㅋㅋ

책상다리 다 조립 후 조카랑 블럭 하나하나 맞춰보고 테이블 위에 아이가 기린이랑 이것저것 동물 맞추면서 신나하더라구요.
기린 및 동물 크기는 보드마카로 비교해놨어요. 아이손에 딱 맞는 크기라 좋더라구요.
소리나는 공도 들어있어 몇번을 굴러가며 신나해요~
무엇보다 착한 가격에 블럭 마감처리 및 색칠부분이 깔끔하니 아주 좋네요~블럭도 튼튼하구요.

그리고!!!! 아주 가장 마음에 든건 가지고 논 후에 블럭 책상에 넣어 보관하는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분실 위험도 적고 가지고 놀고싶으면 뚜껑열어서 또 꺼내서 놀다가 다시 넣어두고~
책상 크기도 2살 아이가 서서 놀아도 될 정도로 크기 또한 마음에 듭니다~

무튼 착한 가격에 조카의 함박웃음을 보며 흐뭇한 주말을 보냈답니다^^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연두색아들들이라 그런지 블록 놀이를 참 좋아해요.

어린이날 큰 아들은 자전거랑 변신로봇을 사줬는데 작은 아들은 아직 2살이라 그냥 넘겼더니 뭔가 맘이 안좋길래
다음날 바로 쿠팡으로 이 장난감을 샀어요.

역시 쿠팡! 하루만에 슝 와서 애들 하원하고 아주 초집중 모드였답니다.

가격대비 굿굿굿!

그낭 블록놀이도 좋지만 테이블 위에 꽂을 수 있는 형태라
아이들이 앉아서 함께 놀이하기 좋더라구요.

테이블 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아서 좋아요.

3세 이상인데 또래보다 크고 생일이 빠른 둘째도 넘넘
잘 갖고 놀아요.

미끄럼틀 부분은 자꾸 빠지긴 하는데 아이들이 계속 끼우고 빠지면 또 끼우고 ㅎㅎ 하더라구요.

큰 애는 5세 인데 블록이라 그런지 정말 좋아하고 잘 갖고 노네요.

스스로 끼워서 여러가지 모양들을 만들어 보는 등
한 시간 동안에 초집중 하며 놀고 저녁 먹고 또 갖고 한 시간 놀더라구요.

함께 갖고 놀 수 있는게 정말 좋고,
테이블 안에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는 모양이라 좋아요.

블록을 안가지고 놀 땐 알파벳 판으로 덮어 책상으로 쓸 수도 있어요.

다른 아무 블록이나 다 호환되서 다른 블록도 갖고 함께 놀 수 있답니다.

만족해요!!! 아들맘 애둘맘 강추요! ^^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상품구매


The post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귀여운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KIDS팡팡 동물러닝테이블블럭 귀여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